일상속에

일상탈출 - 사랑의 힘

아미고 Amigo 2019. 11. 7. 21:27





The power of love(사랑의 힘)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Helene Fischer -


깊이 잠든 아침 속삭이는 연인의 목소리가
지금 천둥처럼 울리고 있어요.
내가 당신의 눈을 들여다 봤을 때
난 당신의 온몸을 껴안고
당신의 움직임 하나 하나를 느껴요.
당신의 목소리는 따뜻하고 부드러워요.
내가 버릴 수 없었던 사랑
내가 당신의 여자이기 때문이죠.
그리고 당신은 나의 남자
당신이 내게 올 때마다
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하겠어요.


길을 잃은 거 같을 때 당신 품에 안겨 누워요.
바깥 세상을 감당하기 힘들어질 때
당신과 함께 있으면 모든 게 해결되죠.
내가 멀리 있는 것처럼 느껴질 때라도
난 내가 어디 있는지 의심하지 않아요.
난 언제나 당신 곁에 있으니까요.
내가 당신의 여자이기 때문이죠.
그리고 당신은 나의 남자
당신이 내게 올 때마다
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하겠어요.


우린 어딘가로 가고 있어요.
내가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
때로 겁이 나기도 하지만 난 배울 준비가 됐어요.
사랑의 힘을
당신의 심장이 뛰는 소리는
갑자기 모든 것을 분명하게 만드네요.
내가 유지할 수 없을 거라는 감정은 몇 광년이나 멀어졌어요.
내가 당신의 여자이기 때문이죠.
그리고 당신은 나의 남자
당신이 내게 올 때마다
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하겠어요.


내가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
가끔 두렵기도 하지만 난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요.
사랑의 힘을
사랑의 힘
사랑의 힘
가끔 두렵기도 하지만 난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요.
사랑의 힘을
사랑의 힘 


(동영상으로 많이 떠돌았던 것인데, 제가 가지고 있는 동영상은  자막이

"남편나무"라는 타이틀로 개사된 것이네요.)





'일상속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 시대를 살다간 슈바이처 예수 - 이태석 신부  (0) 2019.12.28
생일선물  (0) 2019.11.24
가을이 익어가는 소리  (0) 2019.11.01
아버님 뵙고.....  (0) 2019.09.19
법은 도덕의 최소한  (0) 2019.09.02